제주신문
기획특집제주신문-한라병원 공동기획
한라산 화산암반이 빚어낸 기적의 물, 심신을 다스리다자연·휴식·건강·미용…4色 힐링속으로 <9> 메디컬 스파
제주신문  |  jejupress@jejupres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8.19  12:50: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메디컬 스파센터_마사지.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더 위(THE WE)’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 메디컬 스파가 주목을 받는다. 유럽의 선진국 못지 않은 다양한 메디컬 스파가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THE WE 메디컬 스파센터는 여타 스파시설과는 달리 천연암반수를 활용하며, 치유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메디컬 스파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의 편안함과 ‘병원’의 건강함을 결합한 THE WE는 다양한 웰니스 시설 그리고 수(水) 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용하며 전문가를 통해 검증까지 가능한 차원이 다른 헬스리조트다. 특히 WE호텔은 지난 4일 세계에서 가장 큰 여행 플랫폼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로부터 2019년 최고의 여행자 리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평가를 받아 2020 Travelers’ Choice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 2018년도부터 3년 연속으로 수상해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는 셈이다.

 이보다 앞서 지난달에는 제주관광공사가 선정한 ‘제주 웰니스 관광 15선’에 포함되기도 했다. 이 같이 연이은 수상은 아름다운 숲과 천연암반수를 통한 힐링과 치유의 시설과 프로그램을 보유한 헬스리조트 THE WE가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다. 이 중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른 시설이 있는데 바로 메디컬 스파센터다.

 구약 성경에도 등장하는 메디컬 스파는 이미 1600년전부터 서양의 상류층 사이에 시작됐고 학문적으로도 연구가 발달해 독일과 프랑스, 스위스 등지에선 의료보험을 적용하고 있는 수준 높은 치료법이다.

 메디컬 스파는 진통, 해열, 항경련, 배설촉진, 발열, 진정과수면, 자극과 강장, 발한 등에 효과를 보이는 자연주의 치료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라산 화산암반이 빚어낸 기적의 물과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숙련된 기술과 결합한 THE WE의 메디컬 스파센터는 국내 유일, 동양 최고를 자랑하는 진정한 웰니스의 메카라 할 만 하다.

 메디컬 스파센터에서는 고객과의 개별적인 상담과 신체 건강 상태에 맞춰 본인에게 가장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트레이너가 정확하고 체계적인 트리트먼트를 제공해 당신의 내일을 건강하고 맑게 컨설팅해줄 것이다.

 이와 같이 특별한 메디컬 스파센터의 프로그램을 몇 가지 소개해 보고자 한다.

   

메디컬 스파센터.

 먼저 ‘기혈 순환 테라피’는 두한 족욕 원리를 바탕으로 머리는 차고 몸은 따뜻하게 해 몸의 발란스를 맞춰 건강하게 만드는 테라피다. 따뜻한 제주 현무암을 이용해 전신순환을 도와주고 메디컬 아로마로 머리를 차고 맑게 하는 두피 마사지와 두피팩을 제공한다.

 ‘헤비레그트리트먼트(Heavy Legs Treatment)’는 천연 아로마 오일로 다리 전체관리와 발바닥 반사구를 자극하고 스트레칭으로 다리순환과 무릎관절 및 정맥류에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가벼워진 몸으로 THE WE의 또 다른 자랑이라는 숲길을 따라 걷다가 멈춰 심호흡을 하며 명상을 즐길 수 있다.

 ‘온열치료’는 적외선과 원적외선을 이용해 체내 면역시스템을 활성화함과 동시에 암세포 등 비정상적인 세포를 파괴하는 프로그램으로써 피부미용 및 해독, 면역력증강, 항노화 작용 그리고 전신근육의 통증조절 및 기능강화에 도움을 주는 4단계 프로그램이다.

 ‘시그니처 오가닉 아로마 테라피 - 바디(Signature organic aroma theraphy - Body)’ 프로그램은 3가지 대표적인 유기농 아로마 오일을 시향에 의해 선택하는 맞춤식 바디관리로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리메디얼 테라피-바디(REMEDIAL THERAPY - BODY)’ 프로그램은 현대인의 통증, 피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테라피로 근막 이완, 딥티슈 관리 등을 활용해 현재 직면하고 있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실크필-페이셜(SILK PEEL - FACIAL)’ 프로그램은 피부 각질 및 모공 속의 피지와 노폐물을 녹여내는 필링 관리로 얼굴 광택 및 미백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다.

 ‘하이퍼더미아 패키지(HYPERTHERMIA PACKAGE)’는 워터필터로 필터링한 원적외선 캡슐로 특수한 파장의 빛을 사용하는 캡슐 안에 들어가 심부 온도를 올림으로써 혈액순환을 돕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패키지다.

 THE WE의 메디컬스파 관계자는 “자신의 신체상태에 맞춰 물을 이용하는 다양한 첨단장비와 프로그램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며 “THE WE만의 특별한 ‘물’의 세계에 여러분들을 초대한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 저작권자 © 제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제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고충처리인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63113)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공로 9-1(도두일동)  |  대표전화 : 064)744-7220  |  팩스 : 064)744-7226
법인명: ㈜제주신문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제주 아 01014   |  등록일 : 2007년 2월 12일  |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부임춘
청소년보호책임자 : 부임춘
Copyright 2011 제주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ejupress@jeju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