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문
뉴스룸스포츠
신년설계 - 부평국 제주도체육회 회장“제주형 스포츠활동 실천에 앞장”
제주신문  |  jejupress@jejupres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1.17  16:49: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21 신축년 희망찬 새 해가 밝았다. 도민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새 해가 되길 기원한다.

올해는 제주도체육회 창립70주년이 되는 해다. 본회가 추구해온 신념과, 끊임없는 체육발전 그리고 도민과 체육인들의 신뢰로 채워진 70년간의 역사를 기념하는 해다. 이렇듯 뜻 깊은 2021년에는 코로나19로 좌절하지 않고 이겨낼 수 있는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대변화에 앞장서서 제주형 스포츠 활동을 실천해 나가는 제주도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제주 뿐 아니라 전 세계가 그동안 다져온 기틀이 흔들린 어려운 한 해였다. 이로 인해 제54회 도민체육대회 등 수많은  체육행사를 진행하지 못했지만, 우리 체육인들은 포기하지 않고 하나 둘 대책을 마련해 왔다.

홈 트레이닝 프로그램 보급을 통해 비대면 스포츠 활동도 적극 추진해 나가고 있으며, 제한된 범위에서 운영 가능한 생활체육 활동도 보급하고 있다. 전문체육에 있어서도 방역지침을 준수해 훈련 및 대회 참가를 하고 있으며, 훈련 및 개인운동에 선수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훈련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다.

스포츠를 통해 도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제주를 만들어 나가는데 우리 체육회가 앞장설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 저작권자 © 제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제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