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문
뉴스룸물마루
“마케팅도 시대 흐름 읽어야”
윤승빈 기자  |  sb@jejupres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9.02  17:48:3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제주신문=윤승빈 기자] o...제주농협이 서귀포지역과 서귀포농협의 사업홍보를 위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영상 속에 하우스감귤을 홍보 및 판매하는 영상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면서 눈길.

서귀포농협은 올해 안으로 9편의 영상을 제작하기로 계획했으며, 시간 부담없이 시청할 수 있으면서도 농협의 사업 및 상품의 우수성을 홍보하는데 주력할 수 있도록 영상은 5분 내외로 만든다는 전략.


현영택 서귀포농협 조합장은 “이제는 글을 읽는 것보다, 영상을 보는 것에 점차 익숙해지고 있어 홍보하는 메시지와 방식도 시대 흐름에 맞춰야 한다”며 “유튜브 채널 운영을 통해 젊은 층과 서귀포농협이 더욱 가까워지고,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이룰 것”이라고 각오.


< 저작권자 © 제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윤승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