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문
뉴스룸경제/관광
“당신이 찍은 제주를 보여주세요”
이서희 기자  |  staysf@jejupres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4.06  18:04:4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제주신문=이서희 기자] 코로나19로 위축된 도내 관광산업에 활로를 찾기 위한 새로운 방식의 제주관광 홍보 이벤트가 개최돼 눈길을 끈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SK텔레콤과 함께 이용자가 직접 찍은 제주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인 ‘제주 러뷰(Jeju Loview) 챌린지’를 오는 2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이용자가 늘고 있는 ‘V컬러링’(전화하는 상대방에게 미리 설정해 둔 영상을 보여주는 서비스)과 연계해 숏폼 콘텐츠(1~10분 이내의 짧은 영상)를 통해 제주를 홍보하는 방식이다.

직접 촬영한 제주 영상(1분 이내)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고 제주 러뷰 챌린지 사이트에 게시물 URL 등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주 영상을 V컬러링으로 설정하거나 직접 찍은 영상으로 V컬러링을 인증했을 경우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와 미디어, 플랫폼의 특성을 활용한 맞춤형 제주관광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제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서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