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문
뉴스룸사회/환경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성황리 종료여자피구 등 7개 종목 시상
윤승빈 기자  |  sbyoon@jejupres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12.05  17:05: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옥)은 4일 제주시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2013학년도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입상팀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제주시 관내 24개 학교(초12, 중12)와 29개의 클럽팀(초12, 중17) 등 모두
498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지난 10월 26일부터 12월 1일까지 평일 방과후시간과 주말을 이용해 7개 종목에 걸쳐 열렸다.

대회 결과 초등여자피구는 추자초등학교가 우승했으며 준우승은 신창초등학교에게 돌아갔고
중등여자피구의 경우 고산중학교가 우승, 귀일중학교가 준우승 했다.

또 초등여자축구 우승은 삼성초등학교, 준우승 도남초등학교이며 중등여자축구는 우승에 제주중앙여중, 준우승에 탐라중학교가 각각 차지했다.

남자 경기의 경우 중등배드민턴에서 함덕중학교가 우승, 귀일중학교가 준우승 했고 중등농구경기에서 함덕중학교가 우승, 애월중학교가 준우승에 입상했다.

한편, 혼성경기인 초등티볼의 경우 우승은 장전초등학교, 준우승은 수원초등학교가 차지했다.

이와 함께 종목별 우승팀을 지도한 교사들과 강사들은 지도교사상을 수상했다.

고광옥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입상 선수와 지도자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이번 대회가 학생들의 체력 증진은 물론 바른 인성 함양에 많은 도움을 주었을 것으로 평가한다”며 “이를 토대로 활기차게 학교생활을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2014학년도에는 종목과 참가 범위를 확대해 학생들의 참여 기회를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제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윤승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